커피빈 하트카드

2014. 2. 17. 11:22Starry Days



드뎌 만들었당  커피빈 카드!!!



작년 겨울에 펭귄 카드 갖고 싶었는데 가는 곳곳마다 모두 품절 ㅠㅠ 이라서 만들지도 못하고 그러고 있었는데!!! 

맘에 드는 커피빈 카드 갖게되서 완전 흡족 

이제 60개 콩을 모아 골드 혜택을 누려 볼 일만 남은 듯 


 

일단 3만원 최초 충전하면 무료음료 쿠폰 나오는데 바보같이 2만원 충전한거.... 

그래도 카드가 예뻐서 흡족한 마음에 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러려니 하게 되네요 



커피빈 멤버쉽카드 쓰게 되면 콩적립+기존 핑크카드 적립 이렇게 되면서 혜택이 꽤 쏠쏠한 거 같아요 

커피빈 종종 가게 되면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작년 봄엔가 캐스키드슨이랑 콜라보한 커피빈 카드가 진짜 대란을 일으켰던 걸 생각해보면 

이번 하트 카드는 있을 때 잘 산 거 같아요... 되게 흡족하네요 ㅎㅎㅎ 


이번에 스타벅스 2014 벚꽃 카드도 예쁜데 왠지 스벅 카드는 그냥 있는 거 쓰게 되고 뭐 그런듯... 

(머그컵이랑 텀블러는 완전 눈여겨 보지만 *.*)


프리미엄 왕창 되파는 사람 많고 그래서 그런지 그냥 한정판 뭐가 나와도 자꾸 모른척 하고 싶고 뭐... 그렇네요


이제 커피빈 애용할 수 있는 빌미가 제대로 생긴 듯 




덩달아 괜히 추천해 보는 커피빈 음료


1. 샷하나 뺀 아메리카노 

(아무래도 그냥 먹으면 커피빈 아메리카노는 좀 진한 듯 해서 항상 한 샷 혹은 반 샷 빼고 먹는 게 전 더 좋더라구요)


2. 카모마일 유자차

 (새로운 메뉴인데 카모마일티에 유자청 넣어서 주는.... 느낌, 커피 마시기 싫을 땐 주구장창 마셨어요)


3. 여름에 맨날 먹고 싶은 블랙포레스트 블렌디드(이름이 가물가물)

(안에 체리가 함께 블랜딩되서 그냥 다른 모카 블랜디드보다 훨훨 맛있는듯)